■김연경, 김수지 등 스타 선수들 솔직 인터뷰와 인간적 매력 담아.
■오는 4월 26일(금) 오후 7시 40분
■E채널·채널뷰·MX에서 특별기획 첫 방송.

흥국생명 다큐제작, 김수지-김연경-김해란 모습.
흥국생명 다큐제작, 김수지-김연경-김해란 모습.

【발리볼코리아닷컴=김경수 기자】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가 올 시즌 V리그 175일간의 일정의 기록들이 다큐멘터리로 제작돼 오는 4월 26일(금) 첫 방송된다.

티캐스트는 14일(목) 티캐스트와 E채널이 특별기획하는 다큐멘터리 '핑크드림175'의 첫 방송 날짜와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.

흥국생명, 다큐멘터리 '핑크드림175'의 첫 방송 티저 포스터 2종 공개.(자료제공=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)
흥국생명, 다큐멘터리 '핑크드림175'의 첫 방송 티저 포스터 2종 공개.(자료제공=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)

공개된 두 종류의 포스터 중 첫 번째 포스터는 김연경의 역동적인 힘이 전해진다. 불이 꺼진 코트가 담긴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곧 경기장을 가득 메울 선수, 팬들의 열기와 함성 소리가 들리는 듯 하다. 

E채널과 채널뷰, MX를 통해 4월 26일(금)에 첫 방송되는 '핑크드림175'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배구 황제 김연경, 노련한 승부사 베테랑 미들 블로커 김수지, 디그의 여왕 김해란까지 핑크스파이더스의 레전드 선수들이 총출동한다.

단 하나의 목표 2023-2024시즌 챔피언이 되기 위해 누구보다 혹독하게 견디고 치열하게 싸우는 핑크스파이더스 선수들은 물론 모든 여정을 함께 하는 팬과 가족들의 이야기까지 진솔하게 담겨져 있다.

2023-2024 시즌 총 경기 일수를 뜻하는 숫자 175는 글로벌 NO.1 김연경 그리고 7명의 주전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5번째 우승을 향해 달려 나간다는 의미로 프로그램 속에 녹아 들었다. 

'핑크드림175' 제작진 측은 "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선수들의 거침없고 솔직한 인터뷰를 통해 경기에서는 보기 힘든 선수 개개인의 인간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"이라며 "더불어 진정한 스포츠맨십과 원팀이 전해주는 진한 감동까지 생생하게 전달할 것"이라고 밝혔다.

  

●Copyright ⓒ Volleyballkorea.com. 무단복재 및 전재-DB-재배포-AI학습 이용금지.

◆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: volleyballkorea@hanmail.net

◆사진컨텐츠 제휴문의: welcomephoto@hanmail.net 
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Copyright © VolleyballKorea. All rights reserved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및 AI학습 이용 금지